Advertisement

양념치킨 닭다리에 체다치즈를.. Seasoned spicy chicken leg 리얼사운드 먹방(Eating ASMR Korean MukBang) 도남이먹방 Donam

양념치킨 닭다리에 체다치즈를.. Seasoned spicy chicken leg 리얼사운드 먹방(Eating ASMR Korean MukBang) 도남이먹방 Donam

닭다리는 또래오래에 목우촌 닭다리치킨(양념) 19,000원에 주문했어요! 항상 닭다리는 비비큐만 주문하다가 다른 브랜드에서 주문했는데 다리크기가 좀 작은데 갯수는 더 많았어요! 또래오래 양념치킨은 특유의 시큼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ㅎㅎ! 체다치즈가 금방 굳어서 생각했던 그림은 안나와서 좀 아쉬웠네요ㅠㅠㅋ 어제 영상에서 다음영상을 스트리밍에서 치킨을 먹는다고 했는데 오늘 영상 먼저 올리고 내일 스트리밍은 예정대로 할 것 같아요!! 치킨 또 먹어요ㅋㅋ!

# 이어폰(earphones)을 끼면 더 선명한 음질로 들려요!
# 1080p 로 품질을 바꾸면 더 선명하게 보여요!
# instargram ★ donami0521
#또래오래 #닭다리 #chicken leg

korean chicken,도남이닭다리,도남이치킨,donam chicken,또래오래치킨,체다치즈,닭다리먹방,

Post a Comment

0 Comments